펨코 아프리카 어플 다운로드 및 인기이유 알아보기

펨코 아프리카는 아프리카 TV 게시판을 말하는 것인데, FM KOREA(에펨코리아)를 줄여 펨코 아프리카라고 불려지고 있는 일종의 플랫폼입니다. 1인 방송 BJ들이 나와 개인방송을 하는 아프리카 TV의 이슈들을 모아 다양한 이야기들을 다루는 곳입니다. 오늘은 펨코 아프리카 TV 어플 다운로드 및 인기 있는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펨코 아프리카
펨코 아프리카

 

    1. FM KOREA는 무슨 사이트인가요?

    FM KOREA는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로 풋볼매니저 정보를 공유하던 곳이었으나 현재는 축구, 유머, 게임, 쇼핑, 주식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커뮤니티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으며 2008년에 오픈되었습니다.

    펨코 아프리카
    에펨코리아 - 펨코 아프리카
    펨코 아프리카
    에펨 코리아 - 펨코 아프리카

    2. 펨코 아프리카 게시판은 무엇인가요?

    펨코 아프리카
    펨코 아프리카 - 아프리카 TV 게시판

    펨코 아프리카 게시판은 앞서 설명드렸듯이 1인 방송 BJ들이 나와 개인방송을 하는 아프리카 TV들의 이슈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수많은 BJ들이 언급되기도 하며 피드백을 하는 것이 특징인데, 특정 BJ에 대한 비방이나 비꼬는 글이 자주 올라와 직접 방송을 보기 전에 선입견을 가지고 바라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외에도 다양한 이슈들이 많기 때문에 사람들의 시시비비 얘기들을 손쉽게 접할 수 있어 유익하다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3. 펨코(FM KOREA) 어플 다운로드

    펨코 아프리카는 모바일로도 접속이 가능하며, 아프리카 TV와는 별도의 어플입니다. 외부에 계실 때는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정보를 접할 수도 있습니다.

    펨코 아프리카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펨코 아프리카 다운로드 바로가기
    애플 다운로드

    4. 포텐터짐 펨코 아프리카

    펨코 아프리카
    펨코 아프리카 - 포텐터짐 게시판

    펨코 아프리카 내에는 포텐터짐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펨코 아프리카에 올라오는 글 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모아 보여주는 곳으로 주로 축구 관련 얘기들이 많고 다양한 이야기들도 함께 공유되고 있습니다. 코믹한 짤부터 유머,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까지 킬링타임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펨코 아프리카 바로가기

    오늘은 펨코 아프리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이야기들이 오고 가는 플랫폼이니 만큼 무조건적으로 이야기들을 믿기보다는 개인의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사건 및 정보들을 받아들이는 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